지능 검사(K-WISC Ⅳ/K-WPPSI)
시지각 운동검사(BGT)
사회 성숙도 검사(SMS)
그림검사(HTP, KFD, KSD)
문장 완성검사(SCT)
다면적 인성검사(MMPI)
로샤 검사(Rorschach)
양육 태도검사(KPRC)
주의집중력 검사(ATA)
놀이평가(부모-아동간 상호작용 평가)
영∙ 유아 언어발달 선별검사(SELSI)
영 유아용 어휘 검사(MBCDI-K)
수용∙표현 어휘력검사(REVT)
취학전 아동의 수용언어 및 표현언어 척도
구문의미 이해력 검사
언어문제 해결력 검사
구강조음기관의 기능선별검사(OSMSE-R)
우리말 조음∙음운평가(U-TAP)
파라다이스 유창성 검사(P-PA)
한국어 읽기검사(KOLRA)
학령기 언어검사(LSSC)
난독증 평가(CLT)
보다 향상된 의사소통 능력을 키워나가도록 합니다. 또한 학령기 아동의 읽기 능력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동이 자신의 감정이나 경험을 놀이를 통해 표현하도록 하여 연령에 적합한 사회 정서적 발달을 도모 합니다. 또한 상담을 통해 청소년기의 감정이나 스트레스 이완을 돕도록 합니다.
자유롭고 다양한 미술표현을 통해 감정이나 내면세계를 표현하여 심리적인 긴장을 이완하고 정서적 안정감 증대 시킵니다. 또한 아동의 눈과 손의 협응 능력 발달에도 도움을 줍니다
학습전략 기술과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켜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학교 적응 준비 프로그램으로 언어/놀이/미술 수업을 혼합하여 진행합니다. 기초 학습 준비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지켜야 할 규칙과 또래 관계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